많은 분들이 사용 중인 삼성카드와 관련하여, 그 이용 과정에서 생기는 문제점(분실 등)이나, 궁금한 점(대출, 상환 등)이 생길 수 있는데요. 이러한 경우 인터넷에서 정보를 찾아보는 것도 좋겠지만, 상담원 분과 바로 연결하는 것이 가장 빠른 해결책일 것입니다. 이하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상담원 연결 방법, ARS 메뉴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대표전화
카드 신청 : 1688-1133
대출 신청 : 1588-8600
중도상환 : 1688-5045
분실신고 및 한도승인 : 1588-8900
이용내역, 소득공제, 매출실적 발송 : 1599-8700
영어 상담(English Service) : 1688-8751
2. 삼성카드 고객센터 ARS
대표번호 : 1588-8700
이용시간 : 24시간 (다만, 상담원 연결은 평일 09:00 ~ 18:00까지만)
- 말로하는 ARS 사용방법 :
대표전화 1588-8700
⏩ 3번(말로하는 ARS 이용) 선택
⏩ 질문 내용을 단어 또는 문장으로 말하여 이용가능
- 누르는 ARS 사용방법 :
대표전화 1588-8700
⏩ 2번(누르는 ARS 이용) 선택
⏩ 1번(개인회원) 선택
⏩ 개인회원 인증 후 이용가능
- 디지털 ARS 사용방법 :
대표전화 1588-8700
⏩ 1번(디지털 ARS 이용) 선택
⏩ 1번(디지털 ARS 연결 URL 문자 발송) 선택
⏩ 발송된 디지털 연결 URL을 사용하여 이용가능
3. 누르는 ARS 단축번호 안내
단축번호를 미리 알아두면, 더욱 원활하게 ARS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하 모든 사항의 경우 먼저 대표전화에 발신 후 누르는 ARS를 선택함을 전제로 합니다.
대표전화 1588-8700
⏩ 2번(누르는 ARS 이용) 선택
⏩ (이하 원하는 서비스 선택)
① 보이스피싱, 분실신고, 카드사용 등록
금융사고 상담연결 : 8번 ⏩ 8번
일반 상담직원 연결 : 8번 ⏩ 0번
② 개인회원
바로 상담원 연결 : 1번 ⏩ 0번
③ 가맹점
바로 상담원 연결 : 2번 ⏩ 0번
개인사업자 Biz 카드신청 상담원 연결 : 2번 ⏩ 6번 ⏩ 0번
④ 법인회원
바로 상담원 연결 : 3번 ⏩ 0번
⑤ 자동차, 리스, 할부 금융
바로 상담원 연결 : 4번 ⏩ 0번
⑥ 기프트카드, 화물복지, 국민행복삼성카드, 앱관련 문의
바로 상담원 연결 : 5번 ⏩ 0번
화물복지, 국민행복 삼성카드 : 5번 ⏩ 5번 ⏩ 0번
⑦ 카드신청, 발급 조회, 비회원, 단순 문의
바로 상담원 연결 : 6번 ⏩ 0번
기존회원 교체, 추가, 재발급신청 : 6번 ⏩ 2번 ⏩ 2번
휴면카등 유지, 카드해지 문의 : 6번 ⏩ 4번 ⏩ 0번
4. 삼성카드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한 상담
ARS 이외에도 삼성카드 앱을 통해서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① 원하는 상담 선택하기
삼성카드 어플 로그인
⏩ 메뉴 더보기(또는 '전체' 아이콘) 선택
⏩ 하단의 '고객센터' 선택
⏩ '상담안내/신청' 선택
⏩ 원하는 상담 방법 선택
② 삼성카드 챗봇 이용하기
삼성카드 모바일 또는 웹 화면 우측 하단의 챗봇 서비스 이용
5. 삼성카드 고객센터바로가기(링크)
5. 유무선의 상담으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이 경우에는, 번거롭더라도 현 거주지 근처의 가까운 삼성카드 서비스센터를 찾아가는 것이 가장 바람직한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아래는 해당 지역의 서비스센터를 검색해 볼 수 있는 링크입니다. 찾으실 수 있는 링크를 첨부해드립니다.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마치며
카드사용은 현재의 재정상태를 고려하여, 언제나 신중히 하여야 합니다. 한편 실물카드의 분실, 도난과 같은 긴급한 상황이 발생시, 지체없이 해당 카드사의 고객센터에 연락을 취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