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카드 도난, 분실, 보이스피싱 신고 총정리


하나카드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대표적인 카드 중 하나입니다. 여러 혜택들도 제공하기 때문에 이용자가 많죠. 하지만 이러한 카드도 사용하면서 여러 문제점들이 생기기도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업무시간, 상담원 연결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하나카드

사고예방팀(FDS)은 저희 하나카드의 부서가 맞습니다. 매일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 중에 있으며 고객님의 카드 이용 패턴과 맞지 않는 국내외 소비가 발생했을 시 휴대폰, 문자(SMS), 이메일과 카

www.hanacard.co.kr

하나카드 고객센터 >>>

 

하나카드 대표 ARS
하나카드 대표 ARS

하나카드 고객센터 대표번호☎️1800-1111 입니다. 정확한 문의사항의 카테고리가 무엇인지 알지 못한다면, 일단 대표번호로 전화를 걸어 차근차근 안내에 따르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영업시간(상담시간)은 평일 09:00 ~ 18:00이오니, 이점 유의해 주세요. 다만, 분실신고 및 금융사고 신고의 경우에는 1년 365일, 24시간 내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카드 도난, 분실, 보이스피싱 신고

하나카드 대표번호인 1800-1111로 전화를 거신 후, 8번을 누르면 해당 서비스로 연결됩니다. 아래의 사항을 참고해 원하시는 세부사항을 선택해 주십시오.
0번 : 보이스피싱 금융사고 신고
1번 : 카드분실신고
2번 : 분실신고해제
3번 : 분실신고 내역조회
4번 : 타사 분실신고 안내

하나카드 ARS 센터
하나카드 ARS 센터


하나카드 금융, 승인, 카드신청 ARS 서비스 안내

각 ARS 번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금융 ARS :
    1800-1000, 평일 09:00 ~ 18:00, 단기카드, 장기카드대출, 일부결제금액 이월약정등 서비스
  • 승인 ARS :
    1800-2000, 24시간 연중무휴, 분실신고 및 금융사고 신고, 가맹점 거래승인, 가맹점 승인취소, 이용한도조회, 승인내역조회, 카드사용이불가, 일반상담 ARS연결, 상담원 연결
  • 카드신청 ARS :
    1800-3000, 평일 09:00 ~ 18:00, 카드 신청기능

하나카드 ARS 서비스
하나카드 ARS 센터
ARS 유의사항
ARS 유의사항


하나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방법

하나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을 위해서는, 대표번호인 1800-1111로 전화를 거신 후, 숫자 1번(개인회원) → 0번(상담원 연결)을 차례로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이메일 상담, 인터넷을 통한 분실 및 도난신고

하나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하세요. 인터넷 상으로도 이메일 상담과 인터넷을 통한 분실 및 도난신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나카드

사고예방팀(FDS)은 저희 하나카드의 부서가 맞습니다. 매일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 중에 있으며 고객님의 카드 이용 패턴과 맞지 않는 국내외 소비가 발생했을 시 휴대폰, 문자(SMS), 이메일과 카

www.hanacard.co.kr

하나카드 고객센터 >>>

 

홈페이지 접속 후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보면 고객상담과 분실, 도난, 파손, 재발급에 대한 서비스 항목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하신 뒤 이용해 주세요.

 


마치며

이상으로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연결, 도난 및 분실신고, 업무시간, 이메일 상담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언제나 실물카드를 도난 혹은 분실되지 않도록 잘 관리해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십시오.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십시오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